뭐 오늘 다들 비슷하게 느끼신것 같고
조 3위라니...ㅠㅠ
남아공은 왼발만 써도 이긴다매요!!!!
이게 뭔일인지...
그래도 혈압쭉쭉 올려줘서
저 저혈압 나은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뭐 오늘 다들 비슷하게 느끼신것 같고
조 3위라니...ㅠㅠ
남아공은 왼발만 써도 이긴다매요!!!!
이게 뭔일인지...
그래도 혈압쭉쭉 올려줘서
저 저혈압 나은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기분이 안좋아요ㅠㅠ손흥민 선수를 선발 출전 했어야죠...
그동안도 계속 중간에 빼버리더니... 넘 아쉽네요
앗 저도 저혈압인데 지금 두통 엄청 심해졌어요스트레스성인가ㅠ보지말껄 ㅋ
심장병 생길거 같아요.아유 가슴딥답
전 축구 안봤는데 여자들 카페에서 반응이 이정도면 엉망이긴 했나봐요그럼 이번 월드컵은 이젠 끝인거예요?
ㅋㅋㅋㅋㅋ 말도 아깝ㅠ
오늘 저혈압 치료 된 분들 많을듯.
역대 최악의 경기라네요
손흥민을 뺀 이유 (감독피셜)
LA 항공권 끊었으면 클날뻔요 ㅠ.ㅠ
저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띠동갑 언니라고 부르세요? 아줌마라고 부르세요?
감독 인터뷰 머리아프네요
집들이 음식 추천해 주세요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저는 인생이 30년. 30년. 나머지 30여년같아요.
세상 이쁜 내딸♡
홍씨 홈감독 전략전술이란게있나요
지금 깼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