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드빌 진통제가 참 잘 들었었는데 이젠 잘 안드네요.ㅠㅠ
편두통이 있어서 진통제를 자주 먹는데
요새는 애드빌이 안들어서
타이레놀1, 애드빌1 2알 같이 먹고 있어요.
이부프로펜이랑 아세트 아미노펜 하나씩 먹으면 더 잘들지 않을까... 하고...
근데 효과 잘 모르겠네요.ㅠ
다들 진통제 어떤거 많이 드세요?

전 애드빌 진통제가 참 잘 들었었는데 이젠 잘 안드네요.ㅠㅠ
편두통이 있어서 진통제를 자주 먹는데
요새는 애드빌이 안들어서
타이레놀1, 애드빌1 2알 같이 먹고 있어요.
이부프로펜이랑 아세트 아미노펜 하나씩 먹으면 더 잘들지 않을까... 하고...
근데 효과 잘 모르겠네요.ㅠ
다들 진통제 어떤거 많이 드세요?
아세트 아미노펜 계열 안 들어서 이부프로펜 계열 먹어요. 요새는 캐롤에프정 이거 먹는데 잘 들어요.
저도 예전에는 애드빌 리퀴드녹색알 먹었는데 이거 빈속에 먹음 안 된대서 타이레놀 두통상비약으로 두고 있어요. 편두통이면 약국가서 편두통약 추천받으세요.
아 맞아요, 빈속에 먹으면 속이 너무 쓰리더라고요. 저도 요즘 타이레놀로 바꿨는데 훨씬 낫네요.
전 타이레놀 저희신랑은 젤센거 처방약 먹던데요
저희 식구는 편두통은 탁센 세알 먹는게 제일 잘 들어요
넘 심하면 타이레놀 안들때탁센 한알먹어여
편두통은 일반약 안들어요가벼운 증상일땐 탁센시각전조동반하면서 두통 심할땐 트립탄계열 약 먹어요신경과진료 보시고 처방받으시길요~
저는 일반 두통약 ㅡ일동제약 케롤에프 순해요
덱시부펜 계열 드셔보세요 저 타이레놀 안듣습니다 덱시쪽ㅡ펜스톱 연질캡슐, 탁센(보라색) 이지엔6(프로) 가 맞더라고요
트립탄계열 조믹이요 처방 받아야해요.
김치 담궈달라는 친구.
자꾸 소변 보고 싶은거 방광염이랑 다른 거지요??
뛸때 몸이 너무 가려운데
저...왜??? 회춘하는걸까요??
자녀분들 취업준비시 어떻게 도와주셨나요?컨설팅 도움 받아보셨나요?
갱년기.. 마른 분들 복부에만 살이 붙는 분들 있으세요??
괴롭네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