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에 안좋은 일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때 고생도 많이 했었고 아이가 나쁜 마음도 먹었다가

지금은 마음도 많이 건강해져서 잘 살고 있는데

아이 손목에 자해 흉터는 여전히 남아있어서

이 여름에도 손목에 두꺼운 손목보호대 같은 걸 차고 다녀서요

흉터 치료 관련해서 잘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여쭤봅니다

이 흉터만큼은 제가 치료해주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