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게 아이스크림이 정말 고급지고 맛있다며

엄마 오면 많이 줄게~"

이런 말을 하긴 했는데.. 2개월차 일하는데 아직 못 가봤거든요.

집에서 10분 거리라 멀지 않아요.

퇴근 길 엄마아빠 함께 오늘 가보려고요.

대학 입학하고 공부와 알바를 병행하는 딸아이 응원하러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