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한집..3개월이 지난집... 천장에 누수가 발생했는데요..
제가 8년동안 살때는 문제없었는데 ㅠㅠ3개월이 됐는데 오늘 천장에서 저렇게 됐다고 해요
어떻게 처리해줘야하나요 하...
골머리가 썩네요
처음엔 관리사무소에서랑 다 생활결로라고 했는데
저렇게 되버리니.제가 매도자인 어떻게 해줘야할지..
윗집에선 나몰라라 한다고하고 ㅠㅠ
저만 숨기고 판 나쁜사람되고 그렇다고 보상을 다 해주긴 싫고 이런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계약파기도 되나요? ㅜ
이미 매수자가 도배하고 살고있어요 ㅠㅠ
관리사무소에 매수자가 몇번 이야기했는데 계속 같은 말만 하셨데요 그래서 그동안 윗집이랑 이야기안하셨고...맨날 저한테만 뭐라하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