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기질?
살아오면서 경험으로 얻어지는 것?
부모님으로부터 받고 보고 배운 것?
자신의 노력? 그리고 습관?
아무래도 타고난 게 크겠죠?

타고난 기질?
살아오면서 경험으로 얻어지는 것?
부모님으로부터 받고 보고 배운 것?
자신의 노력? 그리고 습관?
아무래도 타고난 게 크겠죠?
제 별명이 안성실인데요 저희딸이 저 닮아서 정말 큰일이에요~
누가 붙여주신 별명인가요? ^^ 안성실 별명이어도 다른 장점이 많으실 것 같아요!
살아오면서 경험에 한 표요.성실, 꾸준함이 결국은 지름길이더군요.
맞아요, 정말 경험으로 배우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젊을 땐 몰랐는데 나이 들수록 그게 제일 확실하더라고요 ㅎㅎ
경험이 제일 큰 선생님이긴 하죠. 저도 제주 와서 느꼈는데 귤밭일 하다 보니 자꾸 성실할 수밖에 없어요. 날씨 기다리고, 나무 상태 봐가면서 하루하루 하다 보면 어느샌가 그게 몸에 베인다고 할까요.
전 타고난 기질이 가장 크다고 생각해요 거기에 플러스 자란 환경
기질도 있고 보고 자란거에 경험도 포함인거 같아요.저 뭔가 꾸준하게 하거든요.잘하진 못해도 꾸준히 공부해서 공뭔셤 합격했고 아침일찍 기상해서 운동하는것도 좋아해요.그런 작은 성취감을 경험하면서 스스로 느끼는거죠.
타고난기질+부모님한테 보고 배운게 클꺼같애요
타고난 성향이 더 큰것 같아요~성실하고 부지런한 같은부모 밑에 태어나도....아이들이 다 제각각이잖아요~우리 세대한테는 중요한 태도이긴 하죠~
저도 성향 같아요.. 똑같은 환경에서도 다 제각각인 것을 보면요...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오늘 면접 합격 연락 받았어요
오늘 남편이 말 없이 손을 잡아줬어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는데 정말 좋아요!!
저녁 뭐 드셨어요?
미국 ETF를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자꾸만 드네요
청국장 가루 한 달 먹어봤어요~ (정말 좋더라고요!)
우리 카페 함께 하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