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딸이 왤케 좋을까요??

초6이라..슬슬 화장도 시작하고 사춘기티 나지만..

매일 퇴근해들어오면 엄마 피곤하지?? 이쁜말해주고..

매일 맥주한잔하는데..

맥주잔에 얼음넣고 맥주 세팅해주고..1시간쯤?? 쫑알 쫑알~~

아직 초등인지라..단원평가정도는 매번 100점..ㅎ

타고난 눈치와 배려심덕인지..친구들사이 인기도 많고..

반 아이들 트러블 생기면 꼭 아무상관없는 저희아이한테 자초지정을 물어보시고 상황판단하시는 담임쌤들이 항상 저한테 아이를 어찌 키우셨냐고..ㅎㅎ

아침에 알람 울리면..엄마가 뽀뽀한번 해주면 에너지 풀충되서 번뜻 눈떠질듯!! 얘기해주는 딸랑구..

어찌 제뱃속에서 저런 아이가 나왔는지..ㅎ

신랑과 아들놈새끼 욕좀 하러들어왔다가..

긍정적삶을 살기위해 이쁜 딸애기하면서 맘다잡아 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