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갱년기여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이유인지 모르겠어요 ^^;;

맨처음 발바닥 부터 시작했는데

그다음 어깨

이제는 양쪽 손이 문제네요 ^^;

류마티스 인지. ㅠ 아니면 갱년기 때문인지

혹시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파요 .ㅠㅠ 손목도 시끈 거리구요 . ㅠㅠ

저같은 증상이 있으신분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