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느끼는거지만 식당이나 카페에 가면 직원이나 사장님들 위생장갑 끼고 서빙하시는데

일할때 보면 위생장갑 낀 상태로 온갖것 다 만집니다. 일반고무장갑 끼면 음식물 쓰레기 등 뭐든 만질수 있듯이...

오늘 카페에서 커피 주문하는데 위생장갑 낀 상태로 영수증,빨대비닐 쓰레기통

내용물 덥석잡아서 큰쓰레기통으로 집어넣고... 그 손으로 제 커피 제조해서 저에게 주는데... ㅠㅠ

음식점 가보면 음식점들은 더 합니다. 잔반 치웠던 손으로 다시 상차려주고... 언제 손 씻을까요?

위생장갑이라 손 안씻습니다. 차라리 맨손이면 자주 씻기라도 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