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아파서 그런사람들도 있겠지만
글쓰는 사람이 약올리듯이 쓰니까
축하해주고싶지가않네.

배아파서 그런사람들도 있겠지만
글쓰는 사람이 약올리듯이 쓰니까
축하해주고싶지가않네.
배배 꼬이신것이니까 그렇치 않을까요? 다들 주식 글쓴이들이 비꼬는 애기는 없는듯해요
거품 좋아하시면 주방세제로 설거지나하라며 카푸치노나 드시라는 글이 비꼬는게 아닌가요? 저는 거품이라 생각한적도, 국장 별 관심도없지만, 저런식으로 말하니 사람들이 주식얘기 보기싫다하는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식 문제가 아니더라고요.... 건강도 그렇습니다. 몸자랑도 그렇고 자식자랑. 취미자랑 남편 와이프 자랑.. 중요한거는 자랑이 문제인거죠
아무말도 하지않는게 좋죠 사실은주식, 자식, 월급, 부동산, 나이, 외모, 건강 자랑자랑자랑근데 정보공유 글을 올리면 어느주제나 다 불편할수밖에 없어요 내가 아니니깐원래 내가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고 내가 제일 잘됐으면 하는게 그게 욕구라서,,, 그래서 그냥 아무 글도 보지말고 아무것도 하지말고 아무말도 하지말고 나만 알고있는게 좋죠 가족도 질투한다가 아니고
주식글이 많긴 하지만 관심없으니 안 읽어서 모르겠더군요.
ㅎㅎㅎ 사람 마음이 다 그렇죠 ㅎㅎ
저도 그런 적 있습니다. 손해 본 얘기는 공감받는데 수익 얘기는 왠지 조심스럽더군요. 사람 심리가 그런가 봅니다.
폭락하면 살려달라고 아우성입니다. 머지 않아 코스피 5000 예상
주식글 많은데 규치님꺼 외엔 안봐서 몰랐네요
온나라가 주식얘기뿐
편의점 알바
화력발전소 근무여건
엄마가 무릎 수술을 하시게 되었는데..
이번에 국무총리 여자 지명
치매 치료제 투약하시겠습니까?
라식 vs 라섹 vs 스마일 라식 vs 스마일프로
친정엄마랑 거리두시는분들 계실까요?
괴롭네요
김치 담궈달라는 친구.
자꾸 소변 보고 싶은거 방광염이랑 다른 거지요??
자녀분들 취업준비시 어떻게 도와주셨나요?컨설팅 도움 받아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