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고 좀 선선해서 안틀고자는데요
왜일케 등이 후끈후끈한지요.
자다 깨서 후끈한게 느껴져요.
냉감패드도 소용없구요.
에어컨키고 주무시나요?

비오고 좀 선선해서 안틀고자는데요
왜일케 등이 후끈후끈한지요.
자다 깨서 후끈한게 느껴져요.
냉감패드도 소용없구요.
에어컨키고 주무시나요?
24시간 틀어놨어요. 집에 반려견이 있어서, 틀어놓거든요.
저희는 아직 안틀었어요. 조금 선선하기도 하고 더우면 선풍기 틀고자요
저흰 아직 창문도 다 안열고자요여름 이불도 아직이고 에어컨 개시 전입니다아직은 밤엔 선선해서...
전 더위 안타는지라 선풍기도 안틀고자요.잘때 흙침대불올리고 잡니다.ㅋㅋㅋ
에컨 아직 개시전이에요ㅎ
주말까진 더웠는데(그래도 에어컨은 안틀었지만) 어제오늘은 안덥더라구요. 늘 선풍기 틀어놓고 자요.근데, 더위 느끼는건 사람마다,환경마다 다르니까요..
저는 꺼짐 예약 해놓고 자요.
개시는 했는데 아직 밤엔 딱 하루 지난주토욜인가 집이 엄청 습해서 제습틀고 잤어요애들도 틀구잤다더라구요일요부터는 살짝 밤에 시원해서 안켜요
이번주는 낮에 선풍기만 틀어요
지난주는 더워서 틀었는데, 토욜 비 내리고는 저녁에 좀 선선해진것 같아요.
선선해서 창문 조금 열고 자요.
갈비탕 먹다가 뼈 삼킴요
6키로 빼고 48키로 안착 (소식 + 보리차)
비타민 디 검사요?
이정도면 48살 이라는 나이에 남들보다 노화가 굉장히 빠른편인가요? ㅠㅜ
목과 어깨가 담 걸린 것처럼 너무 아픈데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혹시 도움이 될까해서요(역류성 식도염이나 소화가 잘 안되시는분들)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아침저녁 혈압이 너무 높게 나오는데 고혈압일까요..
남편 수술했어요 (반월상연골 파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