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이급한건 둘다 비슷하지만. 걸을때 꼭 앞에가요. 저는뒤따라가고 이게정말싫다고얘기했는데도 여전히 ㅜ 어제도둘이밥먹고 카페갔는데 먼저나간다말도없이 휙 나가고. 확짜증나서 저먼저 빠른걸음으로 오니 따라오더니웃더라구요 ^^몰라서그런거니 가르쳐도 안듣네요 ^^나란히걸음좋을텐데말이죠 울딸한테말하니 아저씨들그런사람많지않냐고그러는데. 전 모르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