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자산이 좀 있으신데요

첫째에게 다준다네요

같이사는자식이 우선이라면서

첫째는 자산없고요

모시고 사는거아닙니다 부모님이 돈 다내세요

장남 통신 보험 다요^^

심지어 생활비도 한푼 낸적없는데

저는 결혼해서 자가있고

아이 낳고 잘산다고 이런대우를 받네요

제가 배은망덕한 건가요?

아무리 부모 마음이라지만

분해서 눈물만납니다

저 연끊어도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