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 엄마가 계곡?가고싶다해서
남편이 예약해놓으래서 보다가 점점. .ㅎ ㅎ
6월말 일~월 48만. 엄마가 같이가면 강아지 봐줄사람 없어서 애견동반으로 알아봤어요.애견펜션은아니에요.
최대6명.11시퇴실 4시입실?이요? 어이가. . .
옆에 계곡이있어서 가려는건데. .
여기부터 이상해지기시작
기준2명이라 그이상은 명당3만추가 우린 6만추가
강아지 소형 3만추가 애견동반 많이가봐서 비싼듯하긴해도 아쉬운처지니 이건이해. 받아만줘도 감사~
바베큐 3만추가.
이거맞나요?
엄마랑 놀러가도 다사먹고호텔서 잠만 자봐서 바베큐같은거 해본적이없어서 가려는건데. .
저녁바베큐만하고 자고오는 느낌?
나 이래서 호텔이 좋다. .ㅡㅡ
예약은했어요.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