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초반이고 경력없으니 다 거절당하고 화ㆍ목 오후 네시부터 열한시까지 중학교 앞인데 한번 와보래요

뭐가 제일 힘들까요?

편의점 하고 있는 친구는 학생들 물건 훔치고 담배살때 신분증 요구하면 짜증내고 던지는 사람도 있다구요

사람상대가 제일 힘들다던데 친구 얘기들으니 겁나네요

하다가 그만두신 분들은 왜 그만두셨는지

또 계속하시는 분들은 어찌 극복?적응하셨는지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