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가족이나 지인중에 화력발전소 근무하시는 분 계실까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아시면 답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 연봉은 어느정도일까요?
2. 공기업이라고 들었는데 근무여건은 어떤지?
3. 정년까지 보장 가능한지?
4. 기타 알아두면 좋은점이 있는지?
관심 가져주신 회원님 미리 감사드립니다~

혹시 가족이나 지인중에 화력발전소 근무하시는 분 계실까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아시면 답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 연봉은 어느정도일까요?
2. 공기업이라고 들었는데 근무여건은 어떤지?
3. 정년까지 보장 가능한지?
4. 기타 알아두면 좋은점이 있는지?
관심 가져주신 회원님 미리 감사드립니다~
거래처 관계로 가본적이 몇번 있는데 외진곳에 위치한 것만 빼면 근무여건이나 연봉은 괜찮습니다. 젊은 친구들은 취직하면 차부터 뽑더라구요
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통 근무지가 외진곳이군요
공기업이고 지방근무만 가능하다면 우수하죠. 전 아예 지방이라 내 자식이 들어갔으묜 좋겠습니다.
급여 및 근무 여건, 정년보장 등 지방에서는 부러운 직장이죠..제 자식도 이쪽에 취업하면 여한이 없겠어요
업종별 연봉 높은수준이고 요즘 반도체 성과급때문에 기준이 애매한데.. 반도체제외 금융 바로 밑에정도 됩니다. 근무강도는 당연히 힘들고 교대근무도 해야하지만 정년보장입니다. 대부분 지방에 위치하지만 수도권,서울에도 근무할수 있습니다. 공기업지망하는 청년들 1순위에 속할겁니다
5대 발전사를 말하는거 같군요 들어가면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전기나 기계 전공 이시면 발전소 추천합니다 오지 근무여도 정 붙이고 살만해요 그런데 같은 발전소 공기업 안에 정비,수리만 하는 kps도 있고 네트워크만 다루는 kdn도 있어요
온나라가 주식얘기뿐
편의점 알바
엄마가 무릎 수술을 하시게 되었는데..
이번에 국무총리 여자 지명
치매 치료제 투약하시겠습니까?
라식 vs 라섹 vs 스마일 라식 vs 스마일프로
친정엄마랑 거리두시는분들 계실까요?
괴롭네요
김치 담궈달라는 친구.
자꾸 소변 보고 싶은거 방광염이랑 다른 거지요??
자녀분들 취업준비시 어떻게 도와주셨나요?컨설팅 도움 받아보셨나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