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보지를 않아서 몰랐는데..

친구가 연락이 와서 알았습니다.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낸 분들이 많겠다 싶습니다.

저는 욕심이 갑자기 많이 나거나,

힘든 시간이 오거나 하면,

제가 그때 그때 써 둔 글귀들을 읽으면서,

극복합니다.

충분히 감사하며 살아야 한다.

바람처럼 물처럼 흘러가듯이.

삶과 죽음의 경계선.

덧없은 인생.

더 많이 감사하며

살아가야 한다.

마음의 안정.

내면의 풍요.

즉, 정신의 풍요.

삶과 죽음의 경계선.

덤으로 주어진 시간.

갈 때는 다 내려 놓고 간다.

아등바등 살지 말자.

죽음 이후에

비로소 보이는 소중한 것들.

감사한 마음.

이미 충분히 많이 가졌다.

평생 감사하며 살다가 죽어라.

이미 한번 죽었다.

덤으로 사는 시간들.

욕심내지 말아라.

건강이 가장 중요하고

하루 하루는 소중하다.

이 행복을 마음껏 누려라.

세상 모든 것은 시간 아래 유한하다.

그 다음에 어떻게 살 것인지가 중요하다.

잠시 스쳤다 가는 것이다.

평온한 마음.

평온한 삶.

마음의 안정에 같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