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살이에요
국민연금 외엔 없어요
지금부터 개인연금하면 어때요?
10년동안 넣을수 있을까요?ㅡㅡ

46살이에요
국민연금 외엔 없어요
지금부터 개인연금하면 어때요?
10년동안 넣을수 있을까요?ㅡㅡ
경제활동을 할 수 있을 때 하나 넣을 듯 해요~~
이젠 자식이 노후를 책임져 주는 세상은 끝났으니 개인연금 하나정도 추가해서 가입해야 되지 않을까 해요 나라만 믿고 있다 쫄딱 망하면 우리 손해 그리고 국민연금 얼마 안나오니 하나 추가로 드세요
3층 연금이라고~국민연금, 퇴직연금, 개인연금이요.소액이라도 해두시면 위로가 되실거에요.
증권사 연금저축으로 하세요~
증권사 연저펀으로10만원부터 자동이체 하세요~여유있을때 또 10만원 추가하시고,나중에 큰 도움될 것 같아요!소득공제/과세이연/장기복리효과
윗분들처럼 증권사 연저펀(연금저축펀드계좌) 만드시면 좋아요~ 연말정산시 세금혜택도 되고요.
지금도 안늦었어요.꼭 하세요.
전업도 해두면좋을까요??소득공제 받을일이없는데.. 고민되서요
저는 49살까지 전업하다 50살에 10년짜리 연금넣고 일시작했네요.. 10년 내연금 내가 벌어 넣는다가 목표네요!!
꼭 들으세요. 꼭이요.
1억 반도체 매수했더니 아내가 화가 많이 난나봅니다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
외국인도 가능한 청년 미래 적금
60대가 인생 최고의 황금기라는 말, 정말 그럴까요
진짜 자격증 따서 뭐하나 싶은데
퇴직금 받고 ETF로 노후 준비 시작한 지 1년, 솔직한 후기
미국 ETF 투자하면서 느낀 시장 등락, 이렇게 대처해요 📈
우리는 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가...반도체 열광을 보며
요즘은 어딜가도 다 주식얘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