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비 보험 상승문의입니다..

집사람 여자 40대중반인데요

1세대 5년 마다 상승하는데요

이번에 실비가 처음으로 상승했는데요.

3만원이나 올랏네요.ㅜㅜ

보통 이 40대 중반

나이에 이 정도 실비 상승하는게 맞는건가요?

다른분들은 얼마정도 상승햇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