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남편은 30후반 아이한명 있고
직업도 안정적이고 투자도 안정적인데요
그래서 부동산 투자하고있고 etf만 모으고 있는데
최근 다들 기본이 몇억씩벌고..
저랑 남편은 수익이있긴하나 얼마안됩니다(딱 지수상승분)
사실 50대되면 그래도 여유있을거야하고 etf무지성 적립+부동산 투자하는데
이게 맞나싶어요
남들하는거 과감히 하는게 돈버는건데..
너무 정석대로 우직하게? 하는게 맞는건지ㅠ.ㅠ싶어요
그리고 정년까지 일할 생각하고있는데
주변이나 인터넷보면 대부분 50살되면 그만 둘 생각으로 투자하더라구요
저희가 트렌드에 못따라가는건지ㅜ잘못하고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장에 삼전닉스로 몇천 ,억 못벌면 진짜 바보된 기분도 들고ㅠㅠ
인터넷에서는 50대돈 많아서 뭐하냐 지금 30~40대에 20억은 있어야 평균이라고 그러고
ㅠㅠ 참~~ 많은 생각이 드네요
저번에도 현타온다올렸는데
ㅠㅠㅋㅋ 글많이 올려죄송합니다
3천으로 하이닉스 산다하니 말린 남편이 괜히 밉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