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까지는 그래도 일을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즈음 각종 연금들과 상가에서 임대료가 있고요
65세이후로는 일은 일주일에 하고싶은 날만 2일정도 일하면 딱좋을거 같아요.
2일 일하고 5일 쉬고요..^^
현재 51살인데 15년 남았네요.
그 이후로는 운이 좋아 건강히 늙어 가길 바랄 뿐입니다..^^

65세까지는 그래도 일을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즈음 각종 연금들과 상가에서 임대료가 있고요
65세이후로는 일은 일주일에 하고싶은 날만 2일정도 일하면 딱좋을거 같아요.
2일 일하고 5일 쉬고요..^^
현재 51살인데 15년 남았네요.
그 이후로는 운이 좋아 건강히 늙어 가길 바랄 뿐입니다..^^
아직 댓글이 없어요.
따뜻한 한마디를 남겨보세요!
아내와 나눈 은퇴, 노후 이야기
공무원 퇴직자도 새 요건 갖추면 실업급여 받을 수 있습니다
퇴사 2개월, 그냥 쉬는 게 이렇게 좋다니 말입니다
돈 굳는 취미생활(히말라야 핑크솔트 선물세트 6,900원)
50살에 파이어족 시작합니다~ 첫 발걸음이에요
은퇴예정입니다.
저 오늘 부로 은퇴했어요 (어제 퇴사)
월250만원으로 알찬 하루를 보내는 방법
체력그닥인 50대초반, 첫알바 뭐가 좋을까요
예전보다 운 좋게 돈이 좀 많아진 지금!!
배달 라이더도 등급에 따라 차별화되는군요
요즘 연금 계산하다가 깨달은 게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