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식 L 사는 사지도 말리는 불문율일까요 . ㅡ 매일 떨어지네요 ..(주린이라 )이유가몰까.? 삼성 하이닉스 . 고점 에 들어가긴 실고 .엘지 살라고 생각중 인대 진척이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