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주식투자 안하는 사람은 관심도 없는데 듣고 있어야 하니 매번 곤혹스럽네요

얼마 벌었네. 뭘 사야하네. 전망이 어떨거네 해가며

너는 왜 안하냐. 남들 다 돈버는데 왜 너혼자 뒤져지냐 소리를

내가 굳이 들어야 할 이유는 없는거 같은데 대놓고 얘기는 안해도

전부 그런 뉘앙스로 얘기들을 하니 헛웃음 짓는 것도 한두번이지

요즘 정말 주식이 난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