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주식투자 안하는 사람은 관심도 없는데 듣고 있어야 하니 매번 곤혹스럽네요
얼마 벌었네. 뭘 사야하네. 전망이 어떨거네 해가며
너는 왜 안하냐. 남들 다 돈버는데 왜 너혼자 뒤져지냐 소리를
내가 굳이 들어야 할 이유는 없는거 같은데 대놓고 얘기는 안해도
전부 그런 뉘앙스로 얘기들을 하니 헛웃음 짓는 것도 한두번이지
요즘 정말 주식이 난리네요.

저처럼 주식투자 안하는 사람은 관심도 없는데 듣고 있어야 하니 매번 곤혹스럽네요
얼마 벌었네. 뭘 사야하네. 전망이 어떨거네 해가며
너는 왜 안하냐. 남들 다 돈버는데 왜 너혼자 뒤져지냐 소리를
내가 굳이 들어야 할 이유는 없는거 같은데 대놓고 얘기는 안해도
전부 그런 뉘앙스로 얘기들을 하니 헛웃음 짓는 것도 한두번이지
요즘 정말 주식이 난리네요.
역대급 불장이라 그런 것ㅈ같아요 ㅠ
네, 그런 것 같아요ㅋ
주식을 안한다고 하시기에 궁금해서 그러는데.. 밑에 30대 청년이 아마도 주식을 안하는 부모님께 미국 주식 배당주를 권유해 볼까- 하는 글을 올렸는데.. 만일 님 자제분이 그런 조언과 권유를 하면 하실건가요?
소리소문 티 1도안내고 주식하는사람 많아요.글고보니 우리나라 주식하는사람이 많을까요?안하는사람이 많을까요?평균20세 이상요~통계아시는분 계세요?급 궁금합니다.
뭐든지 관심있고 좋아하는걸이야기 하잖아요.. 대부분 취미나 다른 할줄 아는게 없어서 그래요.. 이야기 해도 싫어하고 안통하죠..어쩌다 주식해서 좀 버니깐 주식이야기만 하는거죠. 골프 첨 치는 사람은 골프 이야기만 주구장창 하잖아요... 요즘은 축구이야기 하겠죠,. 일시적이지만..거의 매일 헬스 운동만 27년 한 저는 운동이야기만 하죠... 이거듣는 사람은
무심코 열었다가 님의 멋진 글 정독하고 감사인사 드려요~~ 요즘 넘치는 정보가 주식투자 맞네요 전 얼마전에서야 제가 주식투자를 시작한지 23년 되었으며 연 수익률과 투자금 수익이 얼마인지 알았으니~~^^
근데 왜 그렇게 사람들이 이야기하는지 관심을 가져 보는것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우리는 현시대에 사는 것이니 현시대의 유행이 뭔지 아는 것도 동시대를 같이 살기위해 필요한듯..
저도 주식 안하다 은퇴하고보유자산 을 지켜야 하니 물가상승 등등 걍! 놔두면 자산이 녹아 흘러내리니 신경 안쓸수 없어 여기 저기 분산하고 그러다보니 주식도 부동산도 이것 저것 신경 안쓸수 없더라고요 님처럼 예전엔 비슷한 상황이었지만요 아직 죽을날 까지 머니없으면 안되니까 ㅋ
주식 안하는 왕따ㅡ됨다
조만간 조용해 질 듯한 데, 지수 투자는 해야하긴 합니다.
우리는 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가...반도체 열광을 보며
순수 한달 용돈이 얼마일까요
적절한 수고비는 얼마일까요?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50살쯤 돼서 자산이 확 불어나신 분들 있으신가요??
삼전닉스 투자하시는 분들 돈 많이 버셨나요? (일단 저는 아닙니다)
엘지 주식 이 전부 하락이네요 현대차도
순자산 40억 달성했는데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주식 수익크게나면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