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인데.너무 박봉이라
제가 용돈 쪼금씩 보내는데...
이런것도 나중에 세금내거나 하진 않지요?
월 50.도 보내고
80도 보내주는데...

직장인인데.너무 박봉이라
제가 용돈 쪼금씩 보내는데...
이런것도 나중에 세금내거나 하진 않지요?
월 50.도 보내고
80도 보내주는데...
80만원이 용돈 맞나요. ㅎㅎㅎㅎ부럽ㅎㅎㅎ
받은 돈을 다 쓴 정황이 있으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주위에 좀 있는 분들은 자식이 번 돈은 그대로 저축하고 생활비는 부모가 주는 돈으로 한다고 합니다
문제 없을 거구요 자녀분들이 빨리 자리를 잡는데 큰도움이 될듯 합니다,,,, 복리로~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예금 관련 문의
삼성 감사페스티벌 구매하신거 있으세요?
퇴직연금 dc계좌에 rise삼전닉스 채권 몰빵 괜찮을까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미국반도체 큰폭으로 하락중이네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신규 상장 ETF : 오호~ 드디어 IRP에서 안전자산으로 투자가능한 지수추종 커버드콜 ETF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