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가 불안해서 자금좀 불려보려다가 완전 헛발질만 했네요.
국장은 안하는거래서 로켓랩이랑 비트코인했다가
로켓랩은 조금 벌었지만 급락할때 다 팔아서 그 담에 세배 오르는거 쳐다보기만 하고
비트코인은 완전 물려서 결국 손절했어요.
아주 비싼 수업료 치렀네요.
올라도 불안, 내려도 불안 이건 하면 안되는 듯요 ㅎㅎ

노후가 불안해서 자금좀 불려보려다가 완전 헛발질만 했네요.
국장은 안하는거래서 로켓랩이랑 비트코인했다가
로켓랩은 조금 벌었지만 급락할때 다 팔아서 그 담에 세배 오르는거 쳐다보기만 하고
비트코인은 완전 물려서 결국 손절했어요.
아주 비싼 수업료 치렀네요.
올라도 불안, 내려도 불안 이건 하면 안되는 듯요 ㅎㅎ
아직 댓글이 없어요.
따뜻한 한마디를 남겨보세요!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예금 관련 문의
삼성 감사페스티벌 구매하신거 있으세요?
퇴직연금 dc계좌에 rise삼전닉스 채권 몰빵 괜찮을까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미국반도체 큰폭으로 하락중이네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
자녀에게 매달 보내는 용돈..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