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적금만 하는 아내를 제가 꼬셔서

지난 목요일 1억을 반도체 위주로 매수 했습니다

오늘 마이너스 천삼백만원 찍히니..

저녁 밥 풀떼기만 주네요

이것도 감사하게 먹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