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세 이상의 혼자 사시는 분들 투룸 세입자로(월 500/35) 들일때 많이 부담스러운데요
임대업하시는 분들은 어찌하시나요?
나이 상관없이 다 받으시나요?

70세 이상의 혼자 사시는 분들 투룸 세입자로(월 500/35) 들일때 많이 부담스러운데요
임대업하시는 분들은 어찌하시나요?
나이 상관없이 다 받으시나요?
별로임~ 저도 월세 받을까 하고 나이 드신 남자 어르신 들였는데 몇달 계시다가 돌아가시고 집 관리 안돼서 누수 있었고 그 집 아들들 인감받아서 보증금 돌려주려고 법원에 공탁 알아보고 했어요
많이 부담스러우시면 안받으셔야죠. 저는 예전에 전세살때 집주인이 80이 넘으셨는데 정말 계약이 망설여졌었다능..
상관없지 않나요? 기초수급자면 오히려 월세는 잘낼텐데요
윗분들 사례들으니 부담스럽긴 하네요
70대인데 그렇게 걱정되세요?전에 80대 할머니한테 세줬는데 사시다 돌아가시니 아들이 유상상속서류 주더군요. 그리고 90대 친정엄마도 전세 주고 전세 사시는데 계약시 별 문제 없었는데 저희가 운이 좋았던 건가요...
요즘 70세는 옛날 50세와 동일합니다. 제 주위에는 80세에도 활발하게 경제활동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저는 오히려 존경합니다. 배우자 없이 혼자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 월세집도 얻기 힘든다면 얼마나 큰 상처를 받을까요.내 부모님이라 생각하면.......젊은 분들이 좀 더 배려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살다 보면 다른 곳에서 더 많은 축복을 받을 거라 생각
요즘 70대는 다들 너무 건강하시더라구요 적어도 80중후반쯤 되셔야 조금 조심스럽죠... 젊은분들보다 더 조용하실테고요... 판단은 글쓴이 몫이겠죠...
딱한마디하자면 걱정없이 돈벌기 어려워요.리스크가 많아 보입니다.당장 35만원 받을지 모르지만 세입자의 경제적능력과 저렴한 보증금과 독거처지등 리스크가 커요.보증금을 2천정도에 맞춰서 해보세요.
오십대중반도 쓰레기방해놓고 병으로가셨어요 일단 건강하신분 고르게되더라구요
아파트 커뮤니티시설 있으면 좋을까요? 이용료 문제도 있네요
도시 사시는 분들 대학병원에 갈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 아침에 은퇴 후 일정표를 짜려다가 포기했어요
금고사고싶다
생애 첫 내 집 마련 고민 중입니다(곧 50대)
서울 분들 조언 좀 해주세요.
어느 아파트가 좋을까요?
층간소음
나이먹을수록 도심에 살아야 합니다
남편이 왜 꼭 서울에 살아야하냐는데요,,
한국인들 기준치가 너무 높아진 거 같습니다. 모을 돈 없다는 건 핑계일지도 모르겠네요
대학생 오피스텔 전세 아니면 원룸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