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너무 올라서 좋기도 하지만 걱정도되요..

한순간에 무너질까봐..

저는 펀드로 갖고있어서 판매하면 2~4일이 걸려서..

바로 익절을 할수도 없는데..

언제까지 갖고있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