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가 불안해서 자금좀 불려보려다가 완전 헛발질만 했네요.

국장은 안하는거래서 로켓랩이랑 비트코인했다가

로켓랩은 조금 벌었지만 급락할때 다 팔아서 그 담에 세배 오르는거 쳐다보기만 하고

비트코인은 완전 물려서 결국 손절했어요.

아주 비싼 수업료 치렀네요.

올라도 불안, 내려도 불안 이건 하면 안되는 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