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떦해야 깊은 자을잘수 잇을까요
정신괸 약 복용 하고 자는데도 깊은 잠을 못자네요 약 복용 한지도5년정되. 되었는데
끊치도 못하고. 언제 까지 약을 복용 해야될건지.

어떦해야 깊은 자을잘수 잇을까요
정신괸 약 복용 하고 자는데도 깊은 잠을 못자네요 약 복용 한지도5년정되. 되었는데
끊치도 못하고. 언제 까지 약을 복용 해야될건지.
5년이면 진짜 고생 많으셨다 ㅠ
5년이나 됐으면 얼마나 지치셨을까..
약 끊는 게 제일 무섭더라고요 ㅠ
5년이나 약을 못 끊으시면 몸에 괜찮으려나 ㅠ
50넘으신분들.. 아무곳도 안아프신분 계세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우리나이??? 라고 퉁 쳐서 묶기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뱃살 없애는데 좋았던 운동 하나씩만 알려주세요... ㅠㅠ
친정엄마
오래걸어도괜찮았는데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해지네요~ 😅
갱년기 이후 체중 증가와 혈압 관리, 걷기로 개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