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구 필라테스 주로 주2-3회 해왔어요.
본격적으로 주4회 이상을 해볼까 하는데
그리 해오신 분들 경험담 듣고싶어요.
혹시 계신가요?

기구 필라테스 주로 주2-3회 해왔어요.
본격적으로 주4회 이상을 해볼까 하는데
그리 해오신 분들 경험담 듣고싶어요.
혹시 계신가요?
저도 궁금한데 그거 하면 몸이 좀 바뀌긴 하나요?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글쓴분에게 궁금해요^^:;
네 저는 효과를 많이 봤어요. 겉으로 보기엔 드라마틱하게 변하진않지만 자세 체형이 좋아지고 라인이 이뻐지고 무너지지않아서 저는 좋더라고요. 속근육을 키워줘요.
나이드니 주 3회 하면 몸에 무리가 와서 저는 주 2회 하고 있어요. 주4회는 체력적으로 괜찮을까 싶네요. 저는 기구 필라테스 5년차입니다.
저는 주3도 괜찮아서 주4회를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4회 했었는데 지금은 2회로 줄였어요. 몸이 좀 피곤한것도 같고 몸도 중간에 쉬는 텀을 가지는게 좋다라는 말도 있어서요. 그래서 필테2회, 자유수영 주1회 정도 해요.딱 좋아요.
헬스는 하루씩 쉬어주는 게 좋다는데 필라테스도 연달아하면 그럴 수 있겠어요. 예전에 주4회도 잠깐했을때 더 좋아서 나이들어서 그래보면 어떨까 싶어서 글써봤어요.
최대3회까지 해요. 은근히 체력소모가 많아서..
저 주3회 하는데 이것만으로도 죽음이에요ㅋ기
주5회 한지 4달정도 됐어요 주2회 부터 늘려왔구요저는 집순이라 활동량이 별로 없어서 일부러 주5회하고 있어요
주2회하고 있어요 퇴근하고하려니 2회도 벅차요
지금은 아니지만 몇년 전에 개인레슨 1주에 2번, 그룹레슨 2~3번 했는데 살은 별로 안빠졌지만 라인이 예뻐지고 자세가 바르게 잡혀서 좋았어요. 그때는 운동은 필라테스만 했어요
시집가서 잘지내면 좋은거 아닌가요?
성실하고 꾸준하고 그런 건 어디에서 올까요?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오늘 면접 합격 연락 받았어요
오늘 남편이 말 없이 손을 잡아줬어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는데 정말 좋아요!!
미국 ETF를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자꾸만 드네요
청국장 가루 한 달 먹어봤어요~ (정말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