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남편분이 꽃다발을 사온다면
돈아까우신가요?
저는 돈아깝다고 생각이 안들거든요..
그런생각도 이해가 안가기도하고ㅎㅎ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혹시 남편분이 꽃다발을 사온다면
돈아까우신가요?
저는 돈아깝다고 생각이 안들거든요..
그런생각도 이해가 안가기도하고ㅎㅎ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격하게 좋아라합니다
저드욧!격하게 좋아하는데 왜 안사올까요
저도 좋아요화병에 꽂아두면 며칠이 행복해요꽃은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행복이라 생각해요
너무 좋아라 할것같은데 꽃을 안 사와요 대신 딸이 사줘요 격하게 좋아라 합니다 절대 돈 아깝다는 말 하지않아요 그럼 평생 더 못 받을것같아요^^
월세부터 시작했던 신혼때는 꽃다발 사오면 한푼이 아깝다고 난리쳤었는데 그후 한번도 안사오더니 ~ㅠㅠ 나이먹고 사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남편이 또 난리 안치냐며ㅋㅋㅋ 이제는 꽃다발정도는 사와도 먹고살수있으니 많이 사달라고 했어요 ㅎㅎ
좋긴한데 금방 시드니 좀 아깝긴 해요ㅎㅎ남편 돈으로 산거니 좋아라 하죠
신랑과 뒤늦게 맞지 않는다는걸 알게되었을때 갱년기일까요
새로운 시작점인줄 알았는데 나이로 가로막힌 재취업...
팔았어요~~
명품 많은 언니
원래 사람은 나이 먹을수록 말하는건 좋아하는데 듣는건 싫어하게 되나요???
해외 여행중인데 잠을 못자네요ㅠㅠ
다들 결혼생활 어떠세요?
어릴때 이뻤던 사람은 나이들어서도 이쁜가요?
중딩아들 시험기간..공부..
껍질 잘 까지는 계란 삶기 ㅎㅎ
딸 시험봤는데 100점이래요
돈돈 거리는 게 괜히 싫은 게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