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 평소 정말 덤벙대고 물건도 잘 망가지고 지저분하게 쓰고, 심지어 교과서도 자주 잊어버리고 옷,물건정리 안해서 방이 돼지우리이고ㅠㅠ
책가방,필통 쓰레기장이고.. 휴 생활습관이 엉망이에요
시험기간에도 제가 들어가 보면 항상 침대에서 쉬고있고, 핸드폰 보고있어서.. 이번 기말고사 망치지만 않으면 좋겠다 했는데..
5과목 중 4과목 100점이래요! 무슨일이야 아직도 안믿겨져요 중2입니다.자랑해도되나요? ㅎ

저희 아이 평소 정말 덤벙대고 물건도 잘 망가지고 지저분하게 쓰고, 심지어 교과서도 자주 잊어버리고 옷,물건정리 안해서 방이 돼지우리이고ㅠㅠ
책가방,필통 쓰레기장이고.. 휴 생활습관이 엉망이에요
시험기간에도 제가 들어가 보면 항상 침대에서 쉬고있고, 핸드폰 보고있어서.. 이번 기말고사 망치지만 않으면 좋겠다 했는데..
5과목 중 4과목 100점이래요! 무슨일이야 아직도 안믿겨져요 중2입니다.자랑해도되나요? ㅎ
와~~천재아니예요??ㅋㅋ아니면 엄마앞에서만 컨셉?? 따님~대단해용~~자랑마니하세용
제가 들어올때만 쉬었다고 하는데 그게 한 10번은 그랬는데.. 졸려서 일찍 잔 날도 많고.. 학교에서 집중했다고는 하네요 집에서는 진짜 난장판인데말이에요..ㅠ
대박인데요?!! 와.. 축하합니다 ^^ 맛난거 많이 사주세요~! 우리집 중2는... 몇점이나 받아오려나 모르겠네요 ㅜㅜ
여자 이 서진입니다 ㅎㅎ 이 서진이 대본 안외우고 빈둥빈둥 거리는데 다 외운다더라고요
밑에서 세 번째 줄까지는 저희딸이랑 똑같은데..저도 혹시나하고 기대해볼까요? 저희딸도 중2입니다만
우와~~ 너무 대견하네요 즈딸도 중2인데. 좋은기운나눠주세요~~ 저희도 담주시험인데 기좀팍팍받고싶습니다 !!
와~~축하드려요~ 천재 아닌가요~ 저희 딸은 안하고 점수 아래에~^^; 부러워요~~~많이많이 자랑하세요~
부럽네요.. 전 중3 영어시험지 성적보고 깊은 한숨쉬고 있어용.
역대 최악의 경기라네요
손흥민을 뺀 이유 (감독피셜)
LA 항공권 끊었으면 클날뻔요 ㅠ.ㅠ
저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껍질 잘 까지는 계란 삶기 ㅎㅎ
띠동갑 언니라고 부르세요? 아줌마라고 부르세요?
감독 인터뷰 머리아프네요
돈돈 거리는 게 괜히 싫은 게 아니었어요
덕분에 저혈압 치료됐네요ㅋㅋㅋ
집들이 음식 추천해 주세요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저는 인생이 30년. 30년. 나머지 30여년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