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동네에서 12살차이면 아줌마라고 생각해서 아줌마라고 불렀는데

얼마전 제 친구가 그 아줌마한테 언니라고 하는거에요.

저는 중학생때 그분이 시집을 와서 당연히 그랬는데

제친구는 40넘어서 알게된 사이니까 그런거 같아요.

아줌마에서 언니 너무 어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