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부터 밤에 발바닥이 뜨거워져요

그저 여름이라서, 신발이 안맞아서 또는 많이 걸어서 등등의 이유가 있을줄 알고 그냥 견뎠어요

친구가 먼저 발바닥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센시아 쿨링패치를 추천하며 몇개를 받아서 사용해 봤어요

뭐 그리 큰효과는 없지만 조금 열이 가라앉는 느낌이 있긴하더라구요

저는 지금 휴족시간을 발바닥에 붙여요

그나마 조금 더 낫고 끈적이는게 남지 않아 저에겐 낫더라구요

잘때 붙이고 자고 아침에 떼어냅니다

발바닥에서 열 나지 않나요?

더 좋은방법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