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아둥바둥 살며 달려왔는데.
부질없다싶기도해요.
지금도 넘 열심히 사는데, 이러다 한순간, 내일이 없을 수 있다 생각하니...
좀 편하게 누리며 살아도 될것을.
근데 그게 또 쉽게 안바뀌네요.

참 아둥바둥 살며 달려왔는데.
부질없다싶기도해요.
지금도 넘 열심히 사는데, 이러다 한순간, 내일이 없을 수 있다 생각하니...
좀 편하게 누리며 살아도 될것을.
근데 그게 또 쉽게 안바뀌네요.
습관이 제일 무섭죠 ㅎ
그게 안 바뀌는 게 어쩌면 제일 큰 숙제인 것 같아요, 머리로는 아는데 몸이 먼저 아끼게 되니.
준비 다 됐으면 이제 진짜 누릴 차례인데, 몸에 밴 절약이 발목 잡는 거 저도 딱 그래요.
맞아요, 쉬고 나면 그런 생각 딱 들죠 ㅠ
섬유유연제 냄새 나는 집은 뭘 쓰는 걸까요
참외드레싱 샐러드, 토마토스프 밀프랩!
매도한 집 3개월 만에 천장 누수 발생, 어떻게 해야 하나요
ChatGPT에게 상담받다가 가끔 울컥해요..
층간소음으로 경찰까지 불렀어요
전산회계 2급 자격증... 쓸모 있을까요?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마지막 순간은 언제일까요?
세븐 더 무비
눈 뜨자마자 제목으로 비위가 확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