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너무 지겹네요
☀️하늘바라기·2시간 전·👁 76
💬 댓글 5
🌿뉴스알리미· 2시간 전
거실에서 한숨 쉬는 거 나도 요즘 매일이에요.
☀️비교맘· 2시간 전
저도 속말 삭히다 보면 어느 순간 혼자 멍해지더라고요, 거실 뷰 보면서 한숨이라도 쉬는 게 그나마 나은 거 아닐까 싶기도 하고.
🌿황당맘· 2시간 전
속말 못 하고 사는 게 제일 힘들죠.
☀️걱정댁· 2시간 전
그 마음 속에 다 담아두려니 얼마나 답답하실까요.. 카페에라도 털어놓으시는 게 잘하신 거예요. 그나마 이렇게라도 풀어내지 않으면 몸이 먼저 탈 나는 경우도 많아서 걱정이 되네요 ㅠ
🌿서희맘78· 23분 전
저도요 너무너무지겨워요ㅜㅠㅠ
사는 이야기 다른 글목록 →
- 1
어머니가 치매초기이신거 같아요ㅠㅠ 늦출 방법 없을까요
💬 5❤️ 10· 14시간 전 - 2
대학생 아들 용돈 지출 관여하시나요
💬 5❤️ 10· 14시간 전 - 3
지금 깼어요 ㅜ.ㅜ
💬 10❤️ 0· 2시간 전 - 4
6월 25일, 우리는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 8❤️ 0· 4시간 전 - 5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 7❤️ 0· 1시간 전 - 6
어릴적 친했던 친구관계..
💬 7❤️ 0· 3시간 전 - 7
내가 늙었구나 느낄때 있으세요?
💬 18❤️ 0· 22시간 전 - 8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 4❤️ 3· 5월 15일 - 9
우울감이 올때 어떠해 버티나요?
💬 9❤️ 0· 21시간 전 - 10
죽다 살았네요. 한 번 아니고 여러 번
💬 8❤️ 0· 21시간 전 - 11
AI가 바라본 인간 평가
💬 8❤️ 0· 22시간 전 - 12
나라 걱정 안하는 사람 보면 드는 생각
💬 7❤️ 0· 21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