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에게나 팀에게나 좋을거라 판단했다
........
하아..오늘 오전부터 빡이 너무 치네요...
축구 안봐야될듯 ㅠㅠ

본인에게나 팀에게나 좋을거라 판단했다
........
하아..오늘 오전부터 빡이 너무 치네요...
축구 안봐야될듯 ㅠㅠ
일본이 너무 부러워요ㅠ
경기력이 넘사벽 같아요
오늘 경기는 정말 짜증 났어요,, ㅠㅠ
무슨 개똥같은 말을한대요
진짜 짜증나네요. 일부러 그러는거 아닌지 의심까지 드네요
남아공에서 표창장 줄 것같아요
진짜 후진국으로 되돌아 가는 듯 ㅜㅜ
쏘니가 선발안되서 남아공도 놀라고덩달아 우리선수들은 더욱 놀랐다는우스갯소리가~~~
손흥민을 왜 뺐는지 저는 당췌 이해가 안되서요.... 너무 화가 날 지경이었어요...홍명보는 비겨도 된다라고 생각하고 경기에 임했고, 남아공은 한국을 꼭 이겨야 한다고 생각하고 경기에 임해서결국 남아공이 조2위로~ 남아공의 간절함이 통했네요~ 32강 경우의 수를 따져서 올라간다 한들,큰 의미가 없는거 같습니다... 어차피 대패할게 눈에 보여서요...더 망신
그니까..어디가 좋은거래요? ㅋㅋㅋㅋㅋ 뭔 논리도 없이 지가 좋을거라면 좋은거래요? 아..가만히나 있지
역대 최악의 경기라네요
LA 항공권 끊었으면 클날뻔요 ㅠ.ㅠ
저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띠동갑 언니라고 부르세요? 아줌마라고 부르세요?
감독 인터뷰 머리아프네요
덕분에 저혈압 치료됐네요ㅋㅋㅋ
집들이 음식 추천해 주세요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저는 인생이 30년. 30년. 나머지 30여년같아요.
세상 이쁜 내딸♡
홍씨 홈감독 전략전술이란게있나요
지금 깼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