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4학년 1학기 마치고 6개월 인턴가는데요

현재까지는 월세, 생활비로 월 150만원 주고 있었어요.

인턴가면 월 200초반 월급이 나온대요.

제가 주던 월세, 생활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4학년이지만 휴학하고 4년동안 공부한다고

지금 나이는 27세에요.

월 150은 그동안에도 계속 주고 있었고요.

하던 공부는 포기하고 취업으로 진로를 바꿨고

이번에 첨으로 인턴 가는건데

가서도 취업을 위한 공부를 열심히 해얄것 같아요..

금액적으로 따지면 6개월간 월급만으로도 생활이 가능할것 같은데, 그렇게하면 아이가 서운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