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심해지고 계신거같은데
너무 무섭고. 걱정되고...막막하네요
조금이라도 늦을수있는 방법 없을까요?
큰일입니다
혹시 좋았던 방법있으신분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점점 심해지고 계신거같은데
너무 무섭고. 걱정되고...막막하네요
조금이라도 늦을수있는 방법 없을까요?
큰일입니다
혹시 좋았던 방법있으신분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저도 친정엄마 그때 생각나서 마음이 짠하네요.. 솔직히 민간요법보다는 전문의 상담이 먼저인 게 맞고, 초기라면 약이랑 꾸준한 자극 활동 병행하는 게 제일 현실적인 방법이더라고요ㅠ 너무 혼자 짊어지지 마시고 치매안심센터 같은 데도 꼭 한번 찾아보세요.
저도 비슷한 상황 겪어봤는데, 무섭고 막막한 그 마음 진짜 압니다. 진단 받으셨으면 병원에서 진행 늦추는 약 처방도 받을 수 있으니 일단 전문의부터 만나보세요.
읽다가 마음이 먹먹해졌어요ㅠ
등급 받고 안 받고 선택지가 있다는 거, 모르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솔직히 "좋은 방법" 찾기 전에 전문의 진단부터가 순서예요. 초기라고 하셨는데 정확한 단계도 모르고 민간요법 먼저 찾다가 골든타임 놓치는 경우 꽤 봤거든요 ㅠ
대학생 아들 용돈 지출 관여하시나요
내가 늙었구나 느낄때 있으세요?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우울감이 올때 어떠해 버티나요?
죽다 살았네요. 한 번 아니고 여러 번
AI가 바라본 인간 평가
나라 걱정 안하는 사람 보면 드는 생각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
요즘은 아침 산책이 제일 기다려집니다
친한 줄 알았는데 서운할 땐 어떻게 하죠~ 😔
똑똑한 친구들일수록 왜 자기 주변에 사람이 적을까요? 😊
고등학교때부터 이어졌던 친구 모임이 깨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