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자가 방금 그러네요
박지성은 이기려고 뛴 경기맞냐고 하고
작전이 뭐였는지 이해할수 없답니다
내가 뭘 본건지
아..
비기기만 해도 되는 경기를

해설자가 방금 그러네요
박지성은 이기려고 뛴 경기맞냐고 하고
작전이 뭐였는지 이해할수 없답니다
내가 뭘 본건지
아..
비기기만 해도 되는 경기를
초딩들 공놀이 하는 미드필더 때문에 기분 이 안 좋네요.
박지성이 후반내내 왜 공격을 안하냐고..전술을 이해할수 없답니다.감독이 욕을 하도 먹어서 포기한건가요
감독의 전술미쓰에 선수들의 기량이 안보이는 경기. 훌륭한 선수들을 저리 쓰다니 에휴
축구 경기 얘기네요. 그때는 선수들이 죽어라 뛰었는데 요즘은 작전이라고 하면서 소극적으로 나간다니까요. 남편이 경기 본다고 중얼거리던데 답답하다고 하더라고요.
축구 경기 얘기네요. 비기기만 해도 되는 경기를 그렇게 소극적으로 나간다니 답답하셨겠어요. 제 남편도 경기 보면서 한숨만 쉬더니 저도 덩달아 피곤해져요..
정말 그쵸 ㅠ 우리 남편이도 어제 경기 보고 한참을 툴툴대더라구요 ㅋㅋ 비기기만 해도 되는데 왜 그렇게 보수적으로 나가냐고 말이에요
그니까요지고있는데공격적으로 달려들어도 시원찮은데왜 미적미적.아..답답.또 경우의 수..이ㅈㄹ..ㅜㅜ그냥 확 떨어지고축협도.감독도 싹 갈고..새출발..손흥민 이강인.김민재,조규성.황희찬아니 이멤버를 이렇게밖에 못쓴다니..참..내
축알못인 제가 봐도 엄~청 이상했어요의욕도 없고 패쓰도 엉망,동네축구보는 기분ㅠ
박지성이 그정도 얘기한건 극대노한거죠
축협 싹 갈아엎어야해요홍명보 감독될때부터 다들 예견했쟎아요오죽하면 안정환이 손흥민 불쌍하다고까지...32강도 못간건 예년같음 월드컵 본선진출도 못한거쟎아요
손흥민을 뺀 이유 (감독피셜)
LA 항공권 끊었으면 클날뻔요 ㅠ.ㅠ
저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띠동갑 언니라고 부르세요? 아줌마라고 부르세요?
감독 인터뷰 머리아프네요
덕분에 저혈압 치료됐네요ㅋㅋㅋ
집들이 음식 추천해 주세요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저는 인생이 30년. 30년. 나머지 30여년같아요.
세상 이쁜 내딸♡
홍씨 홈감독 전략전술이란게있나요
지금 깼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