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다녀오고
오늘은 ㄴㅍ도 다섯시에 퇴근했네요
후다닥 소고기랑 마늘 구워 흡입하고
비빔면으로 입 가셨어요
뭐 드셔요?

모임 다녀오고
오늘은 ㄴㅍ도 다섯시에 퇴근했네요
후다닥 소고기랑 마늘 구워 흡입하고
비빔면으로 입 가셨어요
뭐 드셔요?
요며칠 계속 입맛이 없어서 거지 같이 먹어요~ 남편 술안주겸 식사겸 사보텐 등심 돈가스 두조각. 감자 슬라이스해서 에프에 구워 주고 몇개 얻어 먹었습니다~
나도 사보텐 샀어요 ㅎ 찌찌뽕
설농탕 볶은 김치 돈까스 튀겼네요
청국장이랑 코다리무조림 해서 먹었어요.ㅋ
소고기에 비빔면은 사랑이쥬 ^^저는 다이어트인 관계로 풀떼기에 단백질 쉐이크로 마무리 했는대사는게 재미가 읍네요 ㅠ.ㅠ
비슷해요 갈비살에 마늘굽고 ㅎ 무슨 막국수 끓인대요
들기름 발라 김 굽고 목살 남은거 구웠어요 그 외는 밑반찬들이요
김치볶음밥에 불고기, 계란후라이 올려서요. :)
나물밥먹구 후식으로 참외두개 깍아먹고 배불러 뻗었어요 ㅋ
좀전에 쫄면먹고 한바퀴돌고들어갑니다~
돈가스요^^ 양배추 마요네즈 셀러드 열무 물김치와 함께요
갈치조림에 양배추쪄서 갈치속젓싸서 머고 소시지달걀전에 먹었어오
왜그러세요들?
나이 50되어서야 알게된 사실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혼자되고 나서 첫생일이네요 ...
제 몸이 요즘 제 말을 안 듣네요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카톡 프사와 상태메세지를 업데잇하는 이유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이사 업체는 짐 많다고 왜 트집을 잡을까요
오늘 면접 합격 연락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