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가 파킨슨인데 현재 지방 대학병원에서

약타드시고 계신데 물리치료나 약이 효과가 없는지

상태가 안 좋아지시네요.

전문적인 큰병원을 가볼까 싶은데 어느병원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