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부터 -800ㅜㅜ
삼성에서 600날리구요..
이걸 왜시작했나싶어요ㅜㅜ
팔고 깔끔하게 저금하러갑니다!

지난주 금요일부터 -800ㅜㅜ
삼성에서 600날리구요..
이걸 왜시작했나싶어요ㅜㅜ
팔고 깔끔하게 저금하러갑니다!
닉스 삼전이면 기다리심 될듯 싶은데요
팔고 다른거샀어요ㅜ
하루하루 보시고 일희일비하심 안되고 쭉 놔두셔야죠.
팔지않는이상 난리지 않는건디 파신건가요?ㅡㅡ
삼닉빼곤 고점대비 반토막난거 많아요ㅜ 다른 기업들 실적좋은대도 반도체에 쏠리니.., 삼닉떨어질때 더 떨어진다는거...우주테크는 금액이 크지않아서 손절했고 전력주는 손실이 너무크네요..
삼닉스는 사팔사팔하면 안되는거 알고는 있지만 +가되니 자꾸 팔고싶은 유혹이^^;
저도 첨에 그래서 팔았는데 몇일 뒤 엄청 올라 포모와서다시 들어갔는데 들어가니 뚝뚝 떨어지더라고요그때가 추매하는 타이밍이라는데 그런 마음 안생겼어요좀 기다리니 본전 되길래 바로 나왔거든요근데 또 쭉 오르더라고요 ㅜㅜ진짜 놔두면 되었는데 사람맘이 그게 잘 안되는듯요
주식은 단타로 사팔사팔하면 잃어요 ㅠ ㅠ그게 안맞으시면 지수투자를 차라리 고민해 보세요.
엊그제 남편이 저더러 오늘 삼닉 많이 떨어져서 맘 졸였겠네? 하더라구요그날하루만 몇백 날렸으니어차피 오를건데 왜 맘졸여 기다려야지...했네요주식은 계속 들여다보고 맘졸일거면 하면 안되는듯요
전 바이오 들고있어요... 반토막 상태여..팔지도 못하고 매일 뭐하는건지.. 5천정도 마이너스여....
신랑과 뒤늦게 맞지 않는다는걸 알게되었을때 갱년기일까요
새로운 시작점인줄 알았는데 나이로 가로막힌 재취업...
명품 많은 언니
공부 못하는 아이도 나중에 잘 사는경우 많죠?
어릴때 이뻤던 사람은 나이들어서도 이쁜가요?
원래 사람은 나이 먹을수록 말하는건 좋아하는데 듣는건 싫어하게 되나요???
꽃다발 선물
해외 여행중인데 잠을 못자네요ㅠㅠ
다들 결혼생활 어떠세요?
채용 면접때 예수천국 불신지옥 티내면 떨어지나요 ???
중딩아들 시험기간..공부..
껍질 잘 까지는 계란 삶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