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하나
아무도 축하 해주는 사람은 없지만
그리고
태어난 게 내 의지는 아니었지만
그냥
지금까지 버텨온 제 자신이
안쓰럽고 대견?하네요
몇번의 생일을 더 보내야
그 분 계신 곳으로 갈수 있을지
빨리
가고 싶네요 ...

쉰하나
아무도 축하 해주는 사람은 없지만
그리고
태어난 게 내 의지는 아니었지만
그냥
지금까지 버텨온 제 자신이
안쓰럽고 대견?하네요
몇번의 생일을 더 보내야
그 분 계신 곳으로 갈수 있을지
빨리
가고 싶네요 ...
축하드립니다 꽃길만 걸으시길요~
태어난건 축복이죠~앞으로 행복하고 기쁜일만 생길꺼예요. 축하드려요^^
생일 축하합니다..용띠 친구 앞으로 꽃길만 걸으실겁니다^^
쉰하나 생일 축하드립니다. 저도 남편 떠나보낸 첫해에 생일 맞았을 때 그 마음 알아요. 아무도 축하 안 해줘도 지금까지 버텨온 거 정말 대단한 거예요. 그냥 하루하루 살아내는 것도 용기인데 말이에요. 빨리 가고 싶으시다는 말씀에 마음이 아프네요. 그분도 하늘에서 지금 힘내라고 응원하고 계실 거예요.
정말 그런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견디고 계시니까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하신 거 같아요.
쉰하나 생일 축하드려요!! 혼자 보내는 생일이 쓸쓸하시겠어요ㅠㅠ 저도 혼자 지낼 때 생일이 제일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여기까지 오신 거 정말 대단하세요!! 지금은 힘드시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또 달라질 거예요!! 오늘은 좋아하시는 거 드시고 푹 쉬세요!!
생일 축하드려요오늘만큼은 행복한 날이 되시길요
축하해요 ^^ 앞으로는 쭉 좋은일들만 있을거에요~~
태어나기도 혼자지만죽을때 관짝도 싱글사이즈입니다. 의좋은 부부가 둘이 동시에 죽었다해도 관은 각자 차지하고 가요어차피 인생은 혼자죠. 생일이 뭐 별건가요엄마가 막달에 좀 덜 움직였으면 낼 태어났을 수도더 움직였으면 어제 태어났을수도 있는게 생일이죠 뭐맛난거 먹고 푹 쉬세요 님의 내일은 오늘보다 찬란할거에요. ^^
축하해요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생일 축하드려요.살아 있다는 것은 의미가 있다는 거죠.우리는 스스로 사랑해 주고 축하해 주자구요..^^오십년 넘게 버티고 살아내느라 고생하셨어요.남은 인생도 화이팅해요.
왜그러세요들?
나이 50되어서야 알게된 사실
오늘 약국 들렀다가 정말 놀랐어요
제 몸이 요즘 제 말을 안 듣네요
카페에서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괜찮을까?
외인들 매도 이유 꼭 봐야 해요!! 팩트 체크 영상 강추!!
청국장 가루 한달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
카톡 프사와 상태메세지를 업데잇하는 이유
청국장 가루 한달 먹었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이사 업체는 짐 많다고 왜 트집을 잡을까요
오늘 면접 합격 연락 받았어요
오늘 남편이 말 없이 손을 잡아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