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월드클래스급인 손흥민선수를 선발출전안시키고 벤치행이라니요! 공격이너무안풀리고 답답해요 백승호선수못하던데 백승호 설영우 대신 엄지성이나 김문환 이동경 이런선수들을 투입시키는게낫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