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가까이 알바를 했어요. 당연히 퇴직금 받을 줄 알았는데 사장이 '상품권50만원' 을 주더라구요.

퇴직금 못받나요? 물어보니 알바는 퇴직금 없다고..ㅎ

근데 제가 알기론 주15시간 이상1년 이상 근무는 퇴직금 받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저는 주18시간 일했고요.

퇴직 마지막날에는 웬 케익 까지 주면서 수고했다고, 다음에 밥사준다는 얘기 까지 들었는데..

퇴직금이 300 정도 될텐데..금액 차이가 너무나는데..

이거 신고 해서 받아야겠죠?

영 찝찝 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