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갑자기.귀가 먹먹하더니 이명이 와서 부산 유명한
병원에 서울까지 다녀왔는데 여전히 진행중 이예요.
그래도 이제 갑갑하던 맘은 좀 추스러져서 먹고, 자요~
너무 감사한 일이죠^ ^
이명 카페에는 안 낫는다!
10년째다!
적응하니 좀 낫다!
이런글들이 더 많아요.
그래도 그 중에는 조심스레 완치글 올리신 분들도 계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우리 카페에도 극복하신분 있으실까요? ㅎ ㅎ
나도 힘들다. . .이런 댓글은 서로 힘이 안 날수 있으니
하소연 하시고 싶으시겠지만 우리 조금 참고^ ^
극복하신 회원님들 소중한 후기 기다려보아요 ㅎ ㅎ
운동이나 치료방법 있으셨으면 꼭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