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올해 월드컵 보려고 6월 중후순에 la가려다가
그냥 끝나고 가자 싶어서 7월 말로 끊었거든요.
잘 한 것같아요.
오늘 경기보다가 정말 안가길 잘했다.
여행가서 저 꼴 봤으면 여행 다 망쳤을 것같아요.
졸전 졸전 저런 졸전을 월드컵에서 보다니요.
지금껏 단 한 번도 홍명보 흉 본 적없었는데…
월드클래스 선수들 데려다가 뭐하는 건지…
당장 잘랐으면 좋겠어요.

작년에 올해 월드컵 보려고 6월 중후순에 la가려다가
그냥 끝나고 가자 싶어서 7월 말로 끊었거든요.
잘 한 것같아요.
오늘 경기보다가 정말 안가길 잘했다.
여행가서 저 꼴 봤으면 여행 다 망쳤을 것같아요.
졸전 졸전 저런 졸전을 월드컵에서 보다니요.
지금껏 단 한 번도 홍명보 흉 본 적없었는데…
월드클래스 선수들 데려다가 뭐하는 건지…
당장 잘랐으면 좋겠어요.
입국 거부!!! 그래도 와야겠다면 헤엄쳐서 와~~
시민권 박탈!!! 해도 속이 안풀릴것같아요. 남아공이 공로상 줄듯요 ㅠ.ㅠ
보다가 껐네요 화딱지나서요ㅡㅡ
봉사한다는 마음이라더니 아프리카에 봉사함요 이 선수들을 두고도 말아 먹는 전술이면 감독이 문제.. 축덕이자 축알못인데 정말 경기력 너무 개망이라 눈썩었네요..아주
이번 올림픽이 본선출전국이 많아 본선 발이라도 디뎌봤지 32강에도 못들었으니 본선진출도 못한격축협 썩을대로 썩어서...
홍명보는 진짜 노답!! 뽑은 축구협회도 썩어빠졌어요.
저는 축알못이지만 저희남편 예전부터 홍명보 실력없다고 하더라고요 2002년 월드컵때도 운빨이라며
글쓴님의 선견지명에 엄지척! 하고 갑니다. 완전 잘하셨어요.
역대 최악의 경기라네요
손흥민을 뺀 이유 (감독피셜)
저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껍질 잘 까지는 계란 삶기 ㅎㅎ
띠동갑 언니라고 부르세요? 아줌마라고 부르세요?
감독 인터뷰 머리아프네요
돈돈 거리는 게 괜히 싫은 게 아니었어요
딸 시험봤는데 100점이래요
덕분에 저혈압 치료됐네요ㅋㅋㅋ
집들이 음식 추천해 주세요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저는 인생이 30년. 30년. 나머지 30여년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