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올해 월드컵 보려고 6월 중후순에 la가려다가

그냥 끝나고 가자 싶어서 7월 말로 끊었거든요.

잘 한 것같아요.

오늘 경기보다가 정말 안가길 잘했다.

여행가서 저 꼴 봤으면 여행 다 망쳤을 것같아요.

졸전 졸전 저런 졸전을 월드컵에서 보다니요.

지금껏 단 한 번도 홍명보 흉 본 적없었는데…

월드클래스 선수들 데려다가 뭐하는 건지…

당장 잘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