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50줄이라...
2월에 엄마 돌아가시고
그때부터 밥도 잘 안먹고 스트레스가 너무 높았죠.
그때 기립성저혈압이 너무~심해져서 주저앉고 드러눕고
기어다니다 3월말에 걸린 감기가 아직도 누우면 기침콜록
멜라토닌먹고 잠들면 꼭 신새벽에 화장실간다 깨고
목뒤로 진땀나서 깨서 5.6시에 다시 잠드네요...
발은 누가 찬물에 담근거마냥 시려운데
발바닥 쥐도 슬금슬금 나고
이마나 목주변은 진땀 나고
검색하니 산부인과 갱년기 클리닉도 있다하고 검사도 있다해서요
우선 생리중이라 담주에나 가보려는데
검사비용과 꼭 필요한 검사, 불필요한것.등등등
검사하면 골다공증,폐경시기,약처방 이런거 아는건가요?
유검험자분들의 팁을 공유부탁드려요.^^;;;
병원은 갱년기클리닉병원이 과잉은 없는지도요.
호르몬제는 제가 예전에 부정출혈로 먹어봤는데 안맞아서 일주일도 못먹었거든요. 요즘 약이 좋아졌다고는하는데 약도 못먹을까 걱정되네요.
